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 16 시즌 키 컬러 1 Purpurin >

- By CFT 이남희, 문재윤

Feb 10. 2015
< 16 시즌 키 컬러 1 >



:: Purpruin

 

 

 

 

 

 

 

 

Purpurin은 붉은 와인 빛의 컬러가 과거에 어떻게 만들어지고 이용되었는 가에 대한 고찰로 시작된다. 컬러 염료의 기원을 쫓고자하는 고대의 제례의식과 연금술적 기법을 활용해 만든 컬러가 현대적인 감성과 만나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깊은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Purpurin은 다양한 테라코타 (terracotta)의 컬러들과 함께 폭 넓게 제안될 예정이며, 패션에서 인테리어 디자인, 메이크업,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보여질 것이다. Acura의 컨셉 차 컬러부터, Nicolas Worley와 Luigi caccia Dominioni의 건축물에 우아하게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과 식기류, 의자, 패브릭에 이르는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컬러로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16년도를 위해 많은 디자인들이 럭셔리하고 깊은 느낌을 주는 와인톤인 Purpurin을 컬러 팔레트로 제안하였다.

Purpurin은 다양한 테라코타 (terracotta)의 컬러들과 함께 폭 넓게 제안 될 예정이며, 청색이나 회색 빛, 네이비 혹은 카멜과 잘 어울리고 대표적인 뉴트럴인 아이보리, 베이지 등과도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뉴트럴로 제안된다. 포멀한 의상으로부터 캐주얼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로 활용될 것이며 가방, 벨트, 타이즈, 신발 등의 액세서리로 제안되어 포인트로 활용된다.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