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2021 summer Pre-Trend] vision 3 emotion

- By FaDI 컬러기획팀

Jun 15. 2020
[2021 summer Pre-Trend] vision 3 emotion

역설적이게도 팬데믹은 바쁜 생활로 인해 등한시 했던 소중한 것들을 돌아보는 시간을 준다. 타인과의 거리는 가족, 그리고 커뮤니티의 거리를 여느 때보다 더욱 가깝게 만들고 유머, 친절, 웃음은 바이러스를 이겨낼 수 있는 유일한 약이 된다. 긍정과 따뜻한 메시지는 지친 소비자들에게 위로를 주며 브랜드와의 끈끈한 유대관계 형성을 돕는다.













































" 새롭게 시작하는 FaDI의 공식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QTB 정보를 더 빨리 확인하세요!"





[온라인 설문하고 배포자료 받기]

*성실히 답변해주신 분들께 매월 25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설문지 바로가기



* 본 자료의 저작권은 ()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FaDI)에 있습니다

출처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이미지 및 텍스트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재)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



관련된 리포트 바로가기

▼이미지 클릭 









TAG :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