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QTB]Viktor & Rolf 19FW

- By FaDI

Feb 18. 2019
Viktor & Rolf의 슬로건 쿠튀르 드레스에 소셜미디어가 열광했다. 19FW 쿠튀르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이고 비싼 패션 쇼케이스로 막을 내렸다.

Viktor & Rolf슬로건 쿠튀르 드레스에 소셜미디어가 열광했다. 19FW 쿠튀르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이고 비싼 패션 쇼케이스로 막을 내렸다.

 

Grand Palais에서 열린 Karl Lagerfeld'Villa Chanel', Dior의 여성으로만 구성된 서커스, 셀린 디온을 울게 한 Valentino 역시 대단했지만, 소셜 미디어가 눈을 떼지 못할 더욱 특별한 쇼는 따로 있었다.





Viktor & Rolf는 흔히 볼 수 있는 슬로건 티셔츠를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실루엣의 드레스와 문구를 더해 하이패션으로 재탄생시켰다.

문구는 다음과 같았다: 늦어서 미안. 오고 싶지 않았거든.’, ‘난 부끄러운 게 아니야, 그냥 널 좋아하지 않는 거야.’













사진출처:Viktor&Rolf 19FW



이 드레스들은 벌써 소셜 미디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결코 웃기지만은 않게 수많은 밈(meme)의 영감이 되고 있다.

 

Viktor & Rolf도 자신들의 SNS 계정에 이 사진을 공유했고, 수많은 팔로워들은 자신이 말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드레스 사진에 친구를 태그했다.




사진출처:twitter@meganlasher @jackdmurphy




이제 우리에게는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할 첫 번째 셀럽을 기다리는 일만 남았다.

(추측하건대 아마도 리한나가 아닐까?)




[출처]

https://nowfashion.com/couture-s-political-comment-at-viktor-rolf-26695



[온라인 설문하고 배포자료 받기]

*성실히 답변해주신 분들께 매월 25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설문지 바로가기




(재)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

TAG :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