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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e Trend Issue_04: 유머와 B급 취향

- By FaDI 패션기획팀

Sep 11. 2018
브랜드의 유머감각이 점점 더 중요해진다. 비즈니스 오브 패션의 특별 기사에서 ‘유진 라브킨(Eugene Rabkin)’은 떠오르는 패션 힙스터에 대해 “럭셔리 개념에 의한 컨셉이 아니라, 아이러니하고, 진영논리에 강하고, 자신들만의 유머를 가지고 있는 ‘힙스터리즘’에 의해 좌우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새로운 ‘힙스터리즘’의 정서를 십분 활용하고 있는 브랜드가 요즘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오프화이트와 베트멍이다. 유머러스 하고, 대중문화 요소를 받아들이고 약간은 삐딱하고 재치 있는 요소들이 이 브랜드들을 핫하게 만드는 필수요소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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