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Np.32_Sustainable Fashion Brand 7

- By 전략기획팀

Dec 14. 2017
지난 몇 년간 패션시장의 화두로 떠올랐던 지속가능성은 이제 선택옵션을 넘어 필수의 가치로 진화하고 있다. 특히 유럽 등 선진국 시장에서 보여지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은 상상 그 이상이다. 새로운 소재를 통해 대체재를 찾고, 최소한의 쓰레기를 위해 패턴을 바꾸고, 때로는 전 공정의 감시를 통해 생산에 투입되는 수많은 협력업체들에 대한 관리도 마다하지 않는다. 지속가능성을 향한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행보에는 소비자들의 성숙해진 의식도 일부 기여하는 바가 있다. 그 정도에 차이는 있지만 거의 대다수의 브랜드들이 지속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나날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윤리의식 속에서 향후 다가올 지속가능성의 요구를 대비하기 위하여 한 발 앞서 달려가는 브랜드들의 현재에 주목해보자.

 

 

 

>> Download : [FaDI] Sustainable Fashion Brand 7 <<

 

 

[온라인 설문하고 배포자료 받기]

*성실히 답변해주신 분들께 매월 25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설문지 바로가기

 

(재)한국패션유통정보연구원

 

 

TAG :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