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No.01_CSR 2017

- By CFT 전략기획팀

Feb 09. 2017
이제 소비자들은 화장품 하나를 사더라도 그냥 사지 않는다. 화장품 정보 제공 앱을 이용해 화장품 성분 정보를 분석하고, 직접 리뷰를 남기고 평점을 매긴다. 옥시 가습기, 메디안 치약 사태 등으로 큰 배신을 당해본 소비자가 제대로 된 제품을 직접 찾아 나서고 기업을 평가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처럼 ‘깐깐해진’ 소비자들 앞에 기업은 더욱 ‘똑똑한’ 방식으로, 기업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밝힐 것이 요구되고 있다. 매의 눈으로 지켜보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기업의 새로워진 CSR을 파헤쳐보자.

CSR 2017 더 즐겁게, 새롭게, 똑똑하게

>> Download로 보고서 전체 보기_[CFT_NO.01_Seeds & Needs_CSR 2017]

 

 

>> Download로 보고서 전체 보기_[CFT_NO.01_Seeds & Needs_CSR 2017]

[온라인 설문하고 배포자료 받기]

*성실히 답변해주신 분들께 매월 25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설문지 바로가기

 

 

 

(재)한국컬러앤드패션트랜드센터

TAG :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