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No.17_모바일 온리 세대를 잡을, 기업의 Virtual Reality 활용 전략

- By CFT 전략기획팀

Jun 22. 2016
컴퓨터 등을 사용한 인공적인 기술로 만들어낸, 실재와 유사하지만 실재가 아닌 특정한 환경이나 상황 혹은 그 기술 자체를 의미하는 VR의 성장세가 예사롭지 않다.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세대는 모바일과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생활 패턴이 자리잡았고, 텍스트나 단순 이미지보다 동영상 소비에 익숙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현실과 착각하게끔 하는 높은 몰입감(immersion)과 상호작용(interaction)이 가능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Imagination)를 제작하고 유통하는 기업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번 Seeds & Needs 리포트에서는 가상현실 콘텐츠를 통해 기업의 브랜드 전략을 구축하는 기업의 사례를 소개 한다.

Comment

코멘트
공개글   비공개글
Comment
해당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