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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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 텍스타일 & 리빙 트렌드에서는 환경과 인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들에 주목하고 있다. 업사이클링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안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인간의 육체적, 정신적 「웰빙을 위한 공간 디...

2019년 뷰티 컬러 트렌드를 Empathy, Power, Guiltless 세 가지 테마로 제안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급속한 확산으로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한국 제품에 대한 리뷰 및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통한 참여와 교육 또한 상호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더 나아가 퍼스널 케어 시스템, 유기농 및 지속 가능 ...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는 더 이상 젊은 여성들만의 것이 아니다. 최근 뷰티 시장은 기존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시니어, 10대 청소년 등 그동안 비주류였던 대상들이 강력한 소비자로 떠오르면서 뷰티 시장의 ‘타겟 시프트’ 현상이 두드러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는 지속가능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이제 뷰티 시장에서의 지속가능성 역시 필수불가결한 것이 되었다.

4차 산업혁명은 지난해 우리 사회를 관통한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로, 뷰티 시장의 진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 AI, VR, IoT 등의 핵심 기술이 뷰티 산업에도 스며들며 계속해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한 단어로 정의하자면 ‘Trans’이다.
Change와 같은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기존의 것을 초월하는 의미 있는 변화가 각 영역에서 나타나고 있다.

[2019 winter Pre-Trend] vision

03 Guiltless :: 길트리스
-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이야기한다

[2019 winter Pre-Trend] vision

02 Power :: 파워
-
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파워풀해진다

[2019 winter Pre-Trend] vision

01 Empathy :: 공감
-
공감, 책임, 윤리 의식과 기업 철학이 중요해진다!

[2019 winter Pre-Trend] color analysis

Empathy :: 공감
Power :: 파워
Guiltless :: 길트리스

[2019 winter Pre-Trend] season themes

03 Guiltless :: 길트리스
-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이야기한다

[2019 winter Pre-Trend] season themes

02 Power :: 파워
-
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파워풀해진다

[2019 winter Pre-Trend] season themes

01 Empathy :: 공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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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책임, 윤리 의식과 기업 철학이 중요해진다!

[2019 winter Pre-Trend] big idea

::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