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32

패션 브랜드와 NASA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여러 차례 목격되면서, 우주 탐험이 20S/S 트렌드에 영감을 주고 있다. 우주 탐험과 우주복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과 아이템들이 트렌드로 제안되며, 'Vans X NASA', 'Heron Preston X NASA'에 이어 최근 'Nike PG X NASA'...

글로벌 SPA 브랜드 Zara의 암스테르담, 바르셀로나, 밀라노 매장에서 퍼스널라이즈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13가지 각각 다른 디자인의 데님의류에 개인이 원하는 단어를 새길 수 있다.

버질 아블로(Virgil Abloh)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일상적인 의류와 루이비통이라는 브랜드의 상징성인 럭셔리를 융합’했다.
작년 루이비통 남성 디렉터로 둥지를 옮긴 버질 아블로(Virgil Abloh)가 프랑스 럭셔리 하우스에서 본인의 색깔을 마음껏 뽐낸...

가구 및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스웨덴의 글로벌 기업 이케아(IKEA)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최근 소비자 대상 렌탈 사업을 시작했다.

업,리사이클링 혹은 상품의 재구성이나 재판매 상품과 같이, 근 몇 년 동안 시장에서 주목받아온 순환 경제시스템...

파리 패션 위크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팬과 바이어들을 모두 사로잡기 위해 경쟁하며, 남녀 모두를 위한 최신상품으로 파리를 강타했다. 컬렉션 발표와 상관없이, 럭셔리 패션 하우스이든, 디자이너의 독립 라벨이든 슈즈류는 가장 각광받는 품목이다...

Neighborhood Goods는 MeUndies나 Allswell, Stadium Goods와 같은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고, 쇼핑객들을 첨단기술로 추적하여 그들의 쇼핑을 도울 것이다.

지난해 온, 오프라인 소매업계에서 승승장구한 이들을 소위 ‘밀레니엄 세대’라 칭하고 있다. 반면 좋은 성과를 거둔 ‘Z 세대’ 창업자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기업들의 현재 소매 사이클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는 기업들이 있다...

2019년 세 가지의 패션 트렌드가 제안되었지만, 그 중 ‘BLACKFACE FASHION’은 즉시 중단되어야 한다.

그녀가 들리는 그 어떤 상점에서도 그녀의 기대를 만족시킬 만한 옷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여성은 그저 빈손으로 가게를 나설 뿐이다. 어떤 거래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어쩌면 당연한 이치일지도 모른다.

유키코 오데(Yukiko Ode)와 히데아키 요시하라(Hideaki Yoshihara)가 이끄는 HYKE는 지난 6년 동안 그들의 독자적인 색감, 밀리터리 복각 의류, 실루엣의 우아함으로 일본 현지인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뉴욕패션위크 베스트 컬렉션 5 - The Row, Zimmermann, Prabal Gurung, Zadig & Voltaire, Christian Cowan

셀린느 최초의 남성복 컬렉션을 마지막으로 2019년 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5일 간의 행사는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몰만한 쇼로 가득 했고 새롭고 참신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볼수 있었다.
이번 19 f/w 파리 컬렉션에서 그중에...

카슬 에디션(Kassl Edition)부터 커먼 레저(Common Leisure)까지, 아우터 웨어의 신흥 브랜드들이 돌풍을 일으키며 몽클레르나 구찌와 같은 럭셔리 브랜드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중국 소비자들이 로컬 브랜드에 끌리면서 명품 브랜드는 현지화 되어가고 있다.

-Ruder Finn Group과 CSG의 보고서에 따르면, 부유한 중국 소비자들의 74%는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중국 디자이너를 알고 있다.
-그동안 중국 기업들은 '싸구려...

앞으로 우리의 옷장을 맞춤복으로 채워 줄 8개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2018년 패션계가 더욱 다양한 사이즈와 지속가능성을 내세운 반면, 고객들은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표준 사이즈와 일회성 구매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Viktor & Rolf의 슬로건 쿠튀르 드레스에 소셜미디어가 열광했다. 19FW 쿠튀르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이고 비싼 패션 쇼케이스로 막을 내렸다.

파리에서 첫 남성복 쇼를 선보인 Lazoschmidl은 가상 공상과학 B급 영화, 소설과 실패한 sex탐험에 대한 모험을 해석했다.

Tiffany & Co.(이하 티파니)는 최근에 고객들에게 다이아몬드의 출처를 소비자에게 정확히 알릴 사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그들은 다이아몬드 유통과정의 투명성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고 대담하게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