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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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세 가지의 패션 트렌드가 제안되었지만, 그 중 ‘BLACKFACE FASHION’은 즉시 중단되어야 한다.

지난 달에는 19SS 시즌을 다룬 콘텐츠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새롭게 올라온 [2020 winter ICReport]에 대한 관심도 높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다시 한 번 클릭!

셀린느 최초의 남성복 컬렉션을 마지막으로 2019년 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5일 간의 행사는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몰만한 쇼로 가득 했고 새롭고 참신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도 볼수 있었다.
이번 19 f/w 파리 컬렉션에서 그중에...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2019년 란제리 업계는 환경과 자신의 몸을 긍정하는 바디 포지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내놓고, 소비자의 신체에 보다 적합한 형태와 컬러의 디자인으로 다양성을 포용하는 열린 태...

Viktor & Rolf의 슬로건 쿠튀르 드레스에 소셜미디어가 열광했다. 19FW 쿠튀르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이고 비싼 패션 쇼케이스로 막을 내렸다.

접이식 핸드폰에서부터 하이테크 버거까지, 4,500여개 이상의 기업들이 이달 초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 소비자 전자기기 행사인 CES에서 신기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2019년 실내 디자인은 웰빙과 편안함의 중심이 될 것." 이라고 '미셸 오거덴(Michelle Ogundehin)'이 말했다.
그녀의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표면의 촉각, 부드러운 스칸디(Scandi) 스타일, 험블한 소재들, 머스타드 컬러의 포인트가 이번 인테리어 디자...

2019 텍스타일 & 리빙 트렌드에서는 환경과 인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들에 주목하고 있다. 업사이클링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안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인간의 육체적, 정신적 「웰빙을 위한 공간 디...

의류 공유 사이트인 렌트더런웨이(Rent the Runway)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소비자 유형인 밀레니얼의 등장은 2019년을 의류 렌탈 서비스의 해로 기대해 봄직 하다.

기술 혁신과 비즈니스, 디자인에 대한 독특한 에디터리얼을 다루는 미국 경제전문지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말하는 2019년 사라져야 할 4가지 리테일 동향인 인스타그래머블 스토어, 모노크로매틱 스토어, 허울 뿐인 '경험', 스토어를 대체하는 복잡한 ...

2019년 뷰티 컬러 트렌드를 Empathy, Power, Guiltless 세 가지 테마로 제안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의 급속한 확산으로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면서 한국 제품에 대한 리뷰 및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통한 참여와 교육 또한 상호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더 나아가 퍼스널 케어 시스템, 유기농 및 지속 가능 ...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는 더 이상 젊은 여성들만의 것이 아니다. 최근 뷰티 시장은 기존의 주요 타겟인 2030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시니어, 10대 청소년 등 그동안 비주류였던 대상들이 강력한 소비자로 떠오르면서 뷰티 시장의 ‘타겟 시프트’ 현상이 두드러지...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는 지속가능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이제 뷰티 시장에서의 지속가능성 역시 필수불가결한 것이 되었다.

4차 산업혁명은 지난해 우리 사회를 관통한 가장 큰 트렌드 중 하나로, 뷰티 시장의 진화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의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은 AI, VR, IoT 등의 핵심 기술이 뷰티 산업에도 스며들며 계속해 막대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한 단어로 정의하자면 ‘Trans’이다.
Change와 같은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기존의 것을 초월하는 의미 있는 변화가 각 영역에서 나타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