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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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소비자들이 로컬 브랜드에 끌리면서 명품 브랜드는 현지화 되어가고 있다.

-Ruder Finn Group과 CSG의 보고서에 따르면, 부유한 중국 소비자들의 74%는 적어도 한 명 이상의 중국 디자이너를 알고 있다.
-그동안 중국 기업들은 '싸구려...

[2019 winter Pre-Trend] vision

02 Power ::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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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파워풀해진다

[2019 winter Pre-Trend] season themes

02 Power ::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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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 취향과 일상이 파워풀해진다

소셜커머스에서, 카페에서, 런웨이에서, 미디어에서 우리는 앞으로 얼마나 더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옷’을 보게 될지 모르겠다. 이제 더 이상 옷을 팔기 위해 ‘옷’만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갔다.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서는 상품을 넘어 그들의 ...

COLOR VISION for Fall/Winter 2017

ThemeⅠ. Art Traces
ThemeⅡ. Mobilize
ThemeⅢ. Maximal
ThemeⅣ. Life Travelers

2017 summer Pre-Trend : nu-attitude [recover humanity]

theme I. tastes
theme II. embrace
theme III. new wave
theme IV. life

디지털 세계 속의 가상공간에 익숙해 져 버린 인간은 그동안 잊고 있던 인간 고유의 감각에 대해 다시금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이러한 시도와 함께 IT 및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유기적인 변화를 통한 개별화된 자극을 선사하는 방법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