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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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8 미래 소비자’_ #Generation Z

Z세대는 다양성을 포용하는 젠더리스 패션, 스트리트 웨어에 관심이 많고, 환경을 헤치지 않는 지속 가능 패션,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선호한다. 이들은 뷰티를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여기고, 브랜...

‘2028 미래 소비자’_ #Generation Z

Z세대는 1995년 부터 2010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로, 태어날 때 부터 디지털 기술을 곁에 두고 자랐기 때문에 ‘진정한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이자 ‘테크노 홀릭(Technoholic)’이라고 불린다. 디...

‘2028 미래 소비자’_ #Generation Z

밀레니얼들의 자리를 빼앗을 뉴 제네레이션 Z가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대략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에 태어난 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디지털 기기를 사용했고, 신기술과 빠른 변화에 민감하며, 경제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