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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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에서, 카페에서, 런웨이에서, 미디어에서 우리는 앞으로 얼마나 더 다양한 곳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옷’을 보게 될지 모르겠다. 이제 더 이상 옷을 팔기 위해 ‘옷’만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갔다. 소비자의 이목을 끌기 위해서는 상품을 넘어 그들의 ...

2016 Seeds & Needs _ 가격의 투명성 _ 소비자들에게 가격의 진정성을 보여주기 위한 실질적이고 급진적인 행동을 옮기는 기업이 탄생하고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그들은 이 옷이 왜 이 가격에 팔려야 하는지 합리적인 이유를 설명해 주어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

2016 Seeds & Needs _ 집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링, '라운지웨어'의 부상 배경과 관련상품, 브랜드 동향

MMI 14. 2015 패션 마켓 트렌드 전망

2014년을 마감하고 2015년을 맞이하며 CFT에서 제안하는 패션 마켓 트렌드 전망 보고서 입니다. 로그인 후 원문 전체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Market Monthly Issue # 13: CFT가 선정한 2014년 상반기 패션시장의 이슈와 트렌드 :::

01 / 앵그리 대한민국, 02 / 빅3, 아울렛으로 이동한 삼각구도, 03 / 빅 리테일러들의 뮤즈, 신진 디자이너, 04 / 일상의 스포츠, 05 / 오프 스트리트, ...

2014 FASHION MARKET TREND
:: 팝업스토어 ::

01.POPUP STORE? 02. CONSUMER TREND 03. POPUP STORE FEATURE 04. POPUP STORE INSTANCE 05. POPUP STORE FUTURE

::: Market Monthly Issue # 12: CFT가 선정한 2013년 하반기 패션시장의 10가지 트렌드 :::

01 / 리테일 패러다임 시프트, 02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넘어서는 스토어 아이덴티티, 03 / 더치 패션, 04 / 합리적 소비패턴을 이어가는 세컨드 브랜...

북유럽 감성이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요즈음, 자연스럽게 스웨덴의 가구 제조 및 유통 기업 'IKEA'에게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실용적이지만 아름다운 디자인, 게다가 저렴하기까지 한 IKEA이지만, 아직은 보편화되지 않은 DIY(Do-it-yourself)로 인해 소비...

[기획특집]
2012년 대한민국 핵심 creator이자 consumer인 3845세대가 궁금해 하는 것

: 1990년대가 2012년 한국 대중문화의 전면에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