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olor & Fashion Trend Center | Trend Backs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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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ktor & Rolf의 슬로건 쿠튀르 드레스에 소셜미디어가 열광했다. 19FW 쿠튀르 패션 위크는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이고 비싼 패션 쇼케이스로 막을 내렸다.

파리에서 첫 남성복 쇼를 선보인 Lazoschmidl은 가상 공상과학 B급 영화, 소설과 실패한 sex탐험에 대한 모험을 해석했다.

Tiffany & Co.(이하 티파니)는 최근에 고객들에게 다이아몬드의 출처를 소비자에게 정확히 알릴 사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그들은 다이아몬드 유통과정의 투명성에 대한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이라고 대담하게 주장했다.

떠오르는 미국의 메이크업, 헤어, 스킨케어 브랜드들이, 지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접이식 핸드폰에서부터 하이테크 버거까지, 4,500여개 이상의 기업들이 이달 초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 소비자 전자기기 행사인 CES에서 신기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청담동은 부의 상징이자 90년대 ‘오렌지족’의 주무대인 압구정로데오로 거리로 유명하다. 하지만 청담동은 최근 수년간 임대료 부담을 못 이긴 명품 브랜드들이 잇따라 철수하며 쇠퇴기를 맞는듯 했다. 하지만 샤넬이 ‘청담 샤넬 메종’을 통해 올해 상반기에 ...

[QTB]샤넬(Chanel)이 이그조틱 레더(특피소재) 사용을 금지하기로 약속하고 버질 아블로가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로 에비앙(Evian)에 합류한 지 며칠 후,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 버버리(Burberry)는 콜라보레이션 캠...

"2019년 실내 디자인은 웰빙과 편안함의 중심이 될 것." 이라고 '미셸 오거덴(Michelle Ogundehin)'이 말했다.
그녀의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표면의 촉각, 부드러운 스칸디(Scandi) 스타일, 험블한 소재들, 머스타드 컬러의 포인트가 이번 인테리어 디자...

[2020 winter ICReport] Final Colors

플라스틱인 듯한 :: 수목의 :: 여가
태고의 목소리 :: 발명하다

[2020 winter ICReport] Concept

:: Humanality 휴머널리티 ::

펜디(Fendi)의 19FW 런웨이가 끝난 후,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쇼에 등장한 가방들 밖에 남지 않았다. 펜디는 일본의 여행가방 전문브랜드 포터(PORT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펜디의 시그니처 백인 바게트백(Baguette)과 피카부백(Peekaboo)을 남성용으로 리메이크...

성수동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서울의 핫한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서울숲부터 성수역까지, 넓은 지역 안에 주택가와 공업사, 상가들이 한데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년에는 '커피 업계의 애플'로 불리는 블루 보틀(Blue Bottle)이 올해 상...

몽클레어 지니어스 프로젝트(Moncler Genius Project)는 영국의 시몬로샤(Simone Rocha),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Pierpaolo Piccioli), 꼼데가르송의 디자이너 느와 케이 니노미야(Noir Kei Ninomiya), 프래그먼트를 이끄는 일본의 ...

버튼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셀프 레이싱(self-lacing)되는 농구화가 나이키에서 출시되었다. 영화 ‘백 투 더 퓨처 Ⅱ’에 등장하는 상상속의 스니커즈가 현실화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니콜 맥러플린(Nicole McLaughlin)이라는 사람을 모르더라도, 인스타그램에 있는 그녀의 독특한 작품들을 보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끔 한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녀는 테니스공과 풍선, 배드민턴 셔틀콕, 땅콩 포장지와 같은 물...

2019 텍스타일 & 리빙 트렌드에서는 환경과 인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용적이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들에 주목하고 있다. 업사이클링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제안되는 「지속가능한 디자인」, 인간의 육체적, 정신적 「웰빙을 위한 공간 디...

의류 공유 사이트인 렌트더런웨이(Rent the Runway)의 성장과 함께 새로운 소비자 유형인 밀레니얼의 등장은 2019년을 의류 렌탈 서비스의 해로 기대해 봄직 하다.

기술 혁신과 비즈니스, 디자인에 대한 독특한 에디터리얼을 다루는 미국 경제전문지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말하는 2019년 사라져야 할 4가지 리테일 동향인 인스타그래머블 스토어, 모노크로매틱 스토어, 허울 뿐인 '경험', 스토어를 대체하는 복잡한 ...